본문 바로가기
  • 은실편지지
기독교편지지/찬양, 악보

나는 행복해요-악보

by 홍은실 2022. 10. 7.

나는 행복해요 1. 주님 한 분 밖에는 아는 사람 없어요 가슴 깊이 숨어있는 주를 사랑 하는 맘 주님 한분 밖에는 기억 하지못해요 처음 주를 만난 그날 울며 고백하던 말 나는 행복해요 죄사함 받았으니 아버지 품 안에서 떠나 살기 싫어요 나는 행복해요 사랑이 샘솟으니 이 세상 무엇이든 채우고도 남아요 2. 주님 한 분 밖에는 사랑 할 이 없어요 작은 가슴 뜨거웁게 주님 피가 흘러요 주님 한 분 밖에는 약속한 이 없어요 나를 믿고 따르는 자 반석 위에 서리라 나는 행복해요 죄사함 받았으니 아버지 품 안에서 떠나 살기 싫어요 나는 행복해요 사랑이 샘솟으니 이 세상 무엇이든 채우고도 남아요

 
    ♥‥ 은실 편지지소스 ‥♥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