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은실편지지
은실 편지지/남자편지지글

이 순간도 당신이 정말 많이 보고 싶다 / 靑天 정규찬

by 홍은실 2022. 10. 14.

이 순간도 당신이 정말 많이 보고 싶다 靑天 정규찬 지금 당신이 있다는 것만으로 충분히 즐겁고 재미가 있다 지난 세월동안 당신이 없던 날을 돌이켜보면 참으로 끔찍한 날이 너무나 많았다 옆에 늘 짝꿍이 있었지만 짝꿍이 아닌 짝꿍으로 있었기 때문에 항상 번민과 괴로움 속에서 살아온 세월이 너무나 많았다 요즈음 들어서 아침에 눈을 뜨면 너무 기쁘고 즐거워서 꿈이 아닌가 하고 착각 할 정도로 행복한 날만 지속 된다 당신이 있으므로 내 삶에 대한 모든 것이 바뀌었고 괴로움과 번민과 아픔이 한순간에 사라져 버렸으니 오직 당신만 보이고 오직 당신만이 행복의 전령사라는 것을 느낀다 이 순간도 당신이 정말 너무 많이 보고 싶다

 
    ♥‥ 은실 편지지소스 ‥♥



댓글